하루 하루가 기적 *^^*

jjuny18.egloos.com

포토로그



+171 성장사진찍으러 왔슈 baby


아침 기상하자마자 빙구웃음 방끗ㅋㅋ
턱받이가 돌아가 슈퍼맨 됐슈
그래도 엄마 눈엔 천사 ㅋ ㅋ ㅋ
이유식먹고 똥한번 싸고 목욕후
사진찍으러 갑니다 ㅋ ㅋ

이여자의 거만한 포즈 ㅋ ㅋ
사진찍기전에 한다리 괴고있었다능ㅋ

에궁 사진 찍으러 오라구요?

허나 사진찍고 있는 사진은 없음 ㅠㅠ
사진찍기 싫어 통곡하는 따님앞에서
재롱부린다고 사진찍을 여유따윈 없었슈

덧글

  • 2012/04/05 15:50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정지윤 2012/04/05 21:41 #

    감사해요 ^^ 그바보스런 웃음이 세상에서 젤사랑스러운 딸바보엄마입니다ㅎㅎ
  • 망고나무 2012/04/06 09:48 #

    ㅋㅋㅋ 저희 아가도 사진 찍을 때.. 컨디션 안 좋아서..
    저도 아가 앞에서.. 온갖 재롱을 떨었지 말입니다...--
  • 정지윤 2012/04/06 18:02 #

    집에 있을땐 그리 이쁜 표정지으면서 왜 스튜디오만가면 세상이 떠나가라 우는지 ㅠㅠ 여건이 되면 걍 제가 찍고싶지말입니다 ㅋ ㅋ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